맛집

오늘 소개할 맛집은요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한량주가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이먹방이다 2025. 4. 25. 19:3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먹방이다 입니다.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한량주가에서 수비드 목살과 수제 스팸 셀프 주먹밥 테라 생맥주를 먹었습니다.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삼각지 4호선 6호선 삼각지역 12번 출구 앞 한량주가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영업 시간 월 화 수 목 금 오후 5시 ~ 새벽 1시 금 토 점심 3시 ~ 새벽 1시 연중무휴 입니다.

큐알 코드도 있고 메뉴판도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도 의자도 고급스럽고 멋지고 분위기도 아늑해서 좋고 인테리어 좋고 가게는 1층하고 2층이 있습니다.

여기는 젊은 분들 중년 분들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위스키를 주문 했을 때 위스키를 주는 자리 혼 술 하는 자리가 이렇게 있습니다.

손님들 스마트폰 충전하라고 충전기도 있습니다.

2인석 3인석 4인석 단체 자리 모임 자리 혼밥 자리도 있어서 좋고 자리가 괜찬은 곳도 있고 음료수 술 냉장고 진열대가 있습니다.

테이블도 괜찮고 자리들도 좋습니다.

위스키 술병이 장식 되어 있습니다.

자리에 종이컵 티슈도 있습니다.

스마트 폰 카메라 모드 큐알 코드로 음식 메뉴를 주문이 가능 합니다.

메뉴판으로 주문 수비드 목살과 수제 스팸이 대표 베스트 인기 메뉴라서 수비드 목살과 수제 스팸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셀프 주먹밥도 주문을 하였습니다.

테라 생맥주 한 잔을 주문 하였습니다.

이 쪽 자리를 선택했습니다.

종이컵과 대접이 있습니다.

생수하고 식전 서비스 닭다리 스낵이 나왔습니다.

닭다리 스낵 바삭하고 자꾸 손이 갑니다.

테라 생맥주 5000원 나왔습니다.

시원하게 한 잔 마셨습니다.

티슈 물티슈 숟가락 젓가락 준비 했습니다.

수비드 목살과 수제 스팸 29000원 나왔습니다.

29000원 이 정도면 비주얼 퀄리티 대박 수비드 목살 수제 스팸 양파 고추 브로콜리 양송이 버섯이 골고루 들어갔습니다.

할라피뇨 빵가루 소금 우스터 머스터드 섞인 소스 와사비 이렇게 나왔습니다.

수비드 목살 두툼하고 노릇노릇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수비드 목살을 와사비에다 찍어 먹었는데 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수비드 목살에 소금 후추 찍어 먹으니까 짜지도 않고 간이 잘 되어있는 맛입니다.

목살에 역시 소금 후추 입니다.

수비드 목살에 우스터 머스터드 섞인 소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소스하고 비슷하고 목살 스테이크 먹는 느낌 입니다.

수비드 목살에 빵가루를 찍어 먹으면 돈까스 비후까스 크로켓 포크커틀릿 먹는 느낌 빵가루 찍어 먹는 건 생소합니다.

수제 스팸이라는 건 처음 보는데 마트에서 파는 깡통 스팸하고 다르고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고추도 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수비드 목살에 입가심으로 할라피뇨하고 먹어보면 할라피뇨 맵지도 않고 수비드 목살과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셀프 주먹밥 5000원 나왔습니다.

단무지 김 밥 이렇게 나옵니다.

브로콜리 양송이 버섯도 먹었는데 식감이 부드럽습니다.

주먹밥 버무리는 것처럼 골고루 쉐킷쉐킷 섞어 줍니다.

셀프 주먹밥에 수비드 목살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고 주먹밥하고 고기 반찬하고 같이 먹는 느낌 입니다.

수제 스팸에도 역시 셀프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수제 스팸에 셀프 주먹밥 어울리는 맛입니다.

주먹밥 단무지 새콤함 김 고소함이 있어서 맛있습니다.

2층 가는 방향이 있습니다.

2층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테이블 의자도 멋지고 분위기 괜찮고 수제 맥주 따르는 기계도 보입니다.

2층은 대부분 예약석이고 한량주가 전화로 2층을 예약하면 2층 자리로 가면 좋은 것 같습니다.

창가도 보이고 혼술 혼밥 하면서 창 밖을 보면 좋은 것 같고 자리들이 괜찮습니다.

손님들 옷 걸라고 옷걸이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후기:

1. 용산구민 한강로1가 용산동 문배동 효창동 용문동 주민들 삼각지 맛집 단체 모임 술 자리 맛집을 찾고 싶다면 한량주가 추천 합니다.

2. 친구들 지인들 연인들 커플들 데이트 장소로 좋고 저녁이나 야식 때 와서 먹어도 좋고 맥주 위스키 한 잔 하고 안주 시켜도 좋습니다.

3. 베스트 인기 대표 메뉴 수비드 목살 스테이크 왜 인기 많고 맛있는 지 알겠고 목살 수제 스팸 맛있고 테라 생맥주 셀프 주먹밥 같이 주문해서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4. 전쟁기념관 전시 보고 저녁이나 술 안주 혼술 혼밥 하고 싶을 때 한량주가에서 술하고 안주 드시면 좋고 여기 맛집인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5. 음식도 푸짐하고 만족스럽고 분위기 아늑해서 좋고 사장님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삼각지 들릴 때 한량주가 생각나는 집입니다.

6. 2층은 대부분 예약석이고 2층을 예약하고 싶다면 미리 전날에 전화를 해서 2층 예약 해달라고 하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7. 수비드 목살과 수제 스팸 꼭 드셔야 하고 목살 느끼하지도 않고 수제 스팸 짜지도 않고 할라피뇨하고 같이 드시면 좋고 빵가루 우스터 머스터드 섞인 소스 소금 후추 와사비 찍어 드시면 좋고 브로콜리 양송이버섯 고추 양파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8. 수비드 목살과 수제 스팸 셀프 주먹밥 테라 생맥주 이 정도면 비주얼 퀄리티 합격 재방문 의사 더 있는 맛집이고 기분 전환 할 때도 좋은 맛집 입니다.

9. 연중무휴라서 아무 때나 오셔도 되고 새벽 1시에 영업 종료 하니까 밤에 오더라도 시간 잘 보고 오셔도 좋고 젊은 분들 중년 분들이 좋아하는 맛집 입니다.

10. 다른 안주들도 맛있다고 하니까 다른 안주들도 시키고 위스키 맥주 소주 골라서 다양하게 드셔도 좋고 음식 안주 가격도 착해서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