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윤중로 여의도벚꽃축제 나들이 갔다왔습니다.

이먹방이다 2025. 4. 12. 16:3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윤중로 벚꽃을 구경하러 나들이 산책에 왔습니다.

벚꽃 축제 보러 사람들이 많이 몰려오고 나들이 산책하는 젊은 분들 중년 분들 노년 분들이 많이 왔습니다.

여의도 벚꽃 아름답게 잘 피고 사람들이 기념사진 가족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고 벚꽃 축제가 4월 12일 까지 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이면 다 지고 떨어지기 때문에 기간에 맞춰서 가는 걸 추천하고 여의도 벚꽃은 매년 피어도 예쁩니다.

벚꽃도 예쁘고 멀리 63빌딩도 보이고 여의도 벚꽃 보러 언제나 와서 봐도 멋지고 역시 볼 것이 많습니다.

여의도 사는 분들은 가까운 여의도 공원이나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4월 달에 벚꽃 축제 보러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벚꽃이 이번 에도 예쁘게 피고 사람들이 좋아하고 즐거워 하고 있는데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합니다.

벚꽃은 축제 기간 개화 시기가 일찍 피는 날도 있고 좀 늦게 피는 날도 있는데 잘 맞춰서 봐야 합니다.

맘스터치도 있어서 햄버거 먹으러 사람들이 벚꽃 구경도 하고 햄버거 치킨 먹으러 많이 옵니다.

솔직히 중랑천 안양천 석촌 호수 벚꽃 축제도 괜찮은데 여의도 벚꽃 축제가 제일 재밌고 매년 이렇게 벚꽃 구경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여성 분들 끼리 사진도 찍고 친구들 지인들하고 와서 사진도 찍고 가족들하고 와서 사진 동영상 많이 찍습니다.

벚꽃 여기에도 너무 예쁘고 많이 피었고 어번에도 개화가 잘 되어서 너무 멋있는 벚꽃들이 많고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 지 알겠고 아이들이 벚꽃 구경하면서 즐겁게 노는 것도 좋고 벚꽃 구경 하면서 컨테이너 박스 가게에서 간식 거리도 사 먹는 사람들도 있고 벚꽃 구경하고 한강에서 라면과 치맥 피맥도 먹고 축제 분위기 정말 좋고 날씨도 정말 좋습니다.

날씨가 아주 미쳤고 벚꽃하고 정말 어울리고 도시 풍경이다 보니까 역시 벚꽃 구경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5호선 여의나루역에서 얼마 안 멀고 벚꽃을 좋아하는 서울 시민 경기도민들이 많이 오는데 모든 사람들이 구경하러 오는 여의도 벚꽃 축제 입니다.

여의도 벚꽃 이번 주에 지기 때문에 역시 날씨 좋은 날에 구경하는 것이 좋고 벚꽃이 이번 주에 지면 다 떨어 집니다.

여의도 한강 공원 나들이도 하고 벚꽃도 구경하고 길을 가면서 벚꽃이 이렇게 많이 피니까 볼거리도 많고 좋습니다.

나무도 멋지고 벚꽃도 예쁘고 밤에 와서 구경하면 더 멋지다고 하고 낮에 구경해도 멋지고 벚꽃은 시간 아무 때나 와도 멋집니다.

벚꽃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 연인들 커플들 서민들이 와서 축제 기간 언제나 와서 보는 축제 추억 사진도 남기면 좋습니다.

여기도 벚꽃 예쁘게 피고 사람들이 많이 몰려오고 있고 사람들이 축제 기간이니까 많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여의도 한강 공원 윤중로 폭포 시원합니다.

폭포에 바닷가 그림이 있습니다.

벚꽃에 쌍둥이 빌딩도 멋지고 도심 속에 벚꽃을 구경 정말 좋습니다.

여기도 벚꽃 멋지고 사람들이 몰려 와서 구경도 많이 하고 풍경도 멋집니다.

벚꽃 나무도 멋지고 하늘도 멋지고 날씨 좋고 괜찮습니다.

벚꽃과 오래된 아파트도 보이고 아파트에 사는 사람 창 밖에 벚꽃 바라보면 한강 뷰 경치도 멋질 것 같습니다.

 

후기: 이번 주 토요일 까지 축제 영등포구민 여의도동 주민 분들 여의도 사시는 분들 여의도 한강 공원 윤중로 벚꽃 축제 나들이 산책 하고 아이들 데리고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 연인들 커플들 끼리 가도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