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 도봉구 도봉동 도봉산역 서울 창포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이먹방이다 2024. 8. 24. 16:3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서울 도봉구 도봉동 도봉산역 바로 앞에 있는 공원 서울창포원 나들이에 왔습니다.

서울창포원 입구로 들어갑니다.

산이 멀리 보이고 나무들이 멋지고 낭만적인 것들이 많습니다.

아파트도 보이고 도시 풍경이 있어 도봉구 도봉동 멋있는 장소 입니다.

나무들이 멋있는 게 많고 도봉동에 왜 서울창포원이 인기가 많은 것 같고 그늘에 쉬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부들이 보이고 여기 연못인 것 같습니다.

다리가 보이고 나무들 아파트 산도 보이고 그늘이지만 여기 시원해서 좋습니다.

여기도 나무가 멋있고 시원해서 좋고 길도 멋지게 잘 꾸며 놨고 좋습니다.

연못 정말 잘 해 놓았고 정말 예쁜 것들이 많고 아이들 어른들 구경해도 좋고 바람도 쐬면 좋은 곳 입니다.

여기도 멋있는 게 많고 하늘 날씨가 아주 미쳤습니다.

나무하고 아파트하고 보이면 정말 멋지게 잘 보이고 도시 풍경 정말 좋습니다.

해바라기 꽃이 보이고 중년 분들 어르신들 옛날 어릴 때 해바라기 씨앗으로 볶아 먹는 추억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버드나무 정말 멋지고 소나무도 멋지고 멋있는 나무들이 많습니다.

꽥꽥 오리들도 있고 아이들이 구경하면 되게 좋아할 것 같고 소풍에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추억 사진 기념 사진 찍으면 좋은 장소 추억을 남겨도 정말 좋고 썬글라스 끼면서 찍어도 좋을 듯 합니다.

오리들 옆에서도 찍었는데 정말 잘 나오고 연못 정말 재밌는 것들이 있어서 볼 것도 있고 좋았습니다.

연못 분수가 시원하게 나오고 서울 창포원 잘 만든 공원 서울시민 도봉구민 도봉동 주민들한테는 휴식 취하고 소풍하고 나들이 산책하기도 좋고 그늘에서 찍고 기념사진도 찍고 할 것이 많은 장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꽃들도 보이고 나무도 보이고 정말 볼 것들이 많고 수목원에 온 기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꽃이 되게 예쁘고 나무들도 많아서 그늘이지만 멋지게 보이고 여성 분들이 와서 사진 찍어도 좋을 듯 데이트 하기에도 좋습니다.

여기도 길을 잘 만들었습니다.

한 바퀴 돌아도 좋을 듯 합니다.

비둘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나무가 크고 멋집니다.

여기 나무들도 크고 멋지고 나무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도봉산 산악 갔다가 시간 남으면 창포원에서 나들이 산책하고 구경하고 가면 좋을 듯 합니다.

벽화가 눈에 보입니다.

체력장도 눈에 보이고 공원에 체력장이 없으면 섭섭합니다.

여기 아마 물놀이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놀이하는 곳인가 아이들 물장난하고 그런 것 같습니다.

후기: 서울시민 도봉구민 도봉동 주민들 자취생들 신혼들 어르신들 창포원 나들이 산책 소풍하기에도 좋고 바람도 쐴겸 근처에 들려보시고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산책해도 좋고 도봉산 산악 갔다가 시간 남으면 창포원 구경하시고 1호선 7호선 도봉산역 바로 앞이고 불암산 수락산 도봉산 멀리 보이고 서울 맨 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