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늘 소개할 맛집은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주담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먹방이다 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주담에서 테라생맥주와 꽃게짬뽕파스탕을 먹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주담에 도착을 했습니다.

 

영업 시간 월요일 ~ 토요일 점심 2시 ~ 새벽 2시 라스트 오더 새벽 1시 일요일 점심 2시 ~ 밤 12시 연중무휴 입니다.

낮술 환영 안주가 맛있는 집입니다.

요리와 술, 이야기가 있는 주담 입니다.

티비도 틀어줍니다.

가게는 작은 편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 의자 인테리어도 멋집니다.

술병 장식이 놓여있습니다.

술 박스와 꽃병 주전자 장식이 있습니다.

와이파이도 잡힙니다.

3+1 이벤트도 행사 하고 있습니다.

테라 생맥주 뽑는 기계가 있습니다.

대접 물컵 물티슈 식전 서비스 자색 고구마 칩 입니다.

껍데기 넣는 통 물 젓가락 포크 숟가락 병따개 티슈 준비되어있고 태블릿PC로 주문하면 됩니다.

꽃게짬뽕파스탕 23000원 테라 생맥주 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자색 고구마 칩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달고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테라 생맥주 기분 전환으로 시원하게 한 잔 마셨습니다.

아기 자기한 고양이 그릇 너무 귀엽습니다.

젓가락 포크 숟가락 준비되었습니다.

꽃게짬뽕파스탕 비주얼 퀄리티 대박 꽃게 파스타면 부추 파 양파 아낌 없이 들어가고 2인분 3인분 양 처럼 나오는데 중식 양식 섞은 느낌 입니다.

꽃게 살이 많고 바다의 양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부추도 신선하니 맛있습니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파스타면 부드럽고 짬뽕과 파스타 섞어 먹는 느낌 생소합니다.

고추 마늘이 들어간 알싸한 매운맛 국물 은은한 향의 매운맛이 있어 얼큰하고 해장으로 딱 속이 확 풀립니다.

토마토도 들어가고 파가 달고 맛있고 마늘이 키 포인트 2명 3명에 먹기 딱 좋은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성남사랑상품권 모바일 지류도 가능합니다.

 

 

 

 

 

 

 

후기

 

 

1. 성남시민 분당구민 수내동 정자동 주민들 분당구청 직원들 직장인들 퇴근하고 2차 3차로 주담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2.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 멋지고 사장님 친절하고 꽃게짬뽕파스탕 2명 3명에서 먹기 푸짐한 양입니다.

 

3. 꽃게짬뽕파스탕 꽃게탕 해물탕 짬뽕 파스타 섞은 느낌에 생소하고 은은한향과 알싸한 매운맛 얼큰하니 해장에 딱 입니다.

 

4. 친구들 지인들 연인들 커플들하고 데이트 장소로 좋고 혼 술 단체 술자리 모임자리로 좋습니다.

 

5.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푸짐하고 만족스럽고 다른 안주들이나 술들이 있으니까 주문해서 드셔도 좋습니다.

 

6. 집 앞이나 집 근처 동네라면 주담 한 번 가보셔도 좋습니다.

 

7. 수내역 정자역 사이에 있기 때문에 도보 10분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8. 연중무휴이고 저녁 야식 밤 새벽에 출출할 때 와서 기분 전환으로 괜찮습니다.

 

9.  맛집인데는 다 이유가 있고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 정직함이 있습니다.

 

10. 분당중앙공원 나들이 갔다 들려도 괜찮은 맛집 입니다.

 

 

 

 

주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50번길 5

 

728x90

 

728x90
반응형